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갱년기 한약 맑음한의원 -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개선, 굽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9:23

    안녕하세요, 침 잘 만드는 갱년기 한의원, 맑은 한방입니다.갱년기에 접어들면 여성의 체내 호르몬이 급격히 변화하여 신체적, 정신적 이상이 생활 속에 나타나게 됩니다. 갑자기 얼굴에 열이 올라 붉어지는 안면홍조 증상이 나타나거나 잠을 자다가 갑자기 식은땀을 줄줄 흘려 놀라기도 한다. 또한 정신적으로는 감정이 우울해지고, 불안을 느껴 초조함이 많아지며, 상념의 기복도 심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밖에도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고 골밀도가 약해져 척추관절의 퇴행속도가 가속화되고 척추관절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


    "특히 갱년기 들어 이상지질혈증(혈중총콜레스테롤, LDL-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증가한 상태이거나 HDL-콜레스테롤이 감소한 상태를 설명하여 비만, 당뇨병, 동맥경화,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킴)을 호소하는 여성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러한 중심한의학연구원 고병섭 박사팀이 한의처방 중 하나인 팔미원의 갱년기 이상지질혈증 개선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여 한의원의 미의료기관에서 갱년기 여성의 이상지질혈증 예방 및 치료에 대한 것입니다.상 근거를 마련했습니다.


    >


    팔미 원화의 투여 군에서 중성 지방(TG)LDL-콜레스테롤 농도가 각각 약 57.6%, 30.1%감소됐지만 HDL-콜레스테롤 농도는 약 47.5%증가된 것으로 쟈싱 타고 나 움니다. 조사팀은 이 같은 효능을 바탕으로 동맥경화 후 햄.길을 자기 손으로 만들려는 동맥 경화 지수(Atherogenic Index)와 경부 동맥, 내 케이·나 쥬은막의 두께의 비율(Lumen diameter/Carotid Intima Media Thickness, CIMT)를 분석하고, 그 결과 동맥 경화 지수는 대조군보다 팔미 원화의 투여 군에서 56.3%, 내측, 경동맥 내 쥬은막의 두께의 비율은 32.2%자신을 개선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동맥경화지수가 낮아졌다는 것은 총콜레스테롤이 감소하고 HDL콜레스테롤이 증가하여 동맥경화증의 위험. 도가 감소한 sound를 이야기하여 내경, 경동맥 내중막 두께의 비율이 개선되었습니다.란 경동맥 내경의 좁음이 억제되어 경동맥 내중막으로의 콜레스테롤 침착이 억제되어 동맥경화증의 위험·도가 낮아진 것을 의미합니다.


    >


    갱년기 한약 마루소리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침, 뜸, 한약 치료 프로그램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고가의 개별 한약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갱년기 한약재 '말소리 한의원'의 노하우를 담아 갱년기 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환의 특징은 갱년기 여성에게 가장 큰 불편사항인 열상승, 수면의 질 저하, 고민기복 등의 증상을 개선시키면서 콜레스테롤 등의 사건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


    복부가 시리고 손발이 시리고 열이 오르는 분일 경우 열을 잘 분포시켜주기 위해 특허받은 별구도 준비되어 있으니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찰 후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


    >


    >




    다양한 치료후기가 궁금하시면 말소리 한의원 카페로 오세요.


    http://cafe.naver.com/sunnyclinic



    궁금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은 위 번호로 연락주세요.또 내원해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