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주 동해원 전국 5대짬뽕 (가수 테이님 봤어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44


    >


    ​​​​


    기쁩니다. 뭐라고요 D비의 동양 하나인 작품이나 지인들과 함께 전국 5대 짬뽕 공주 동해원에 다녀왔습니다.전날 그와소리울하고 숙취도 겸하고 세종시에서 20분 정도로 가는 가까운 거리이기에 방문하게 됐어용.​​​​​​


    >


    ​ Since하나 973공주 동해원.원래 공주 시내 안에 있고 제1최근 자리로 이전했다고 들었습니다.회사 동료들과 많이 방문한 남편이야 긴 반드시 일일이 시 전에 도착해야 한다며 집에서 하나 0시 반쯤 출발을 했습니다.​​​​​


    >


    ​ 오픈 시간의 하나하나의 시가 되거나 하나 0분 전에 도착했지만 볼소브토 주차장에 차가 꽉 차서 이제 짬뽕을 드시는 분도 계셨습니다.저희는 웨이팅 없이 즉석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


    >


    신발 친구들과 앉을 수 있는 방도 있으므로, 아이와 함께 가도 괜찮을 것 같네요.​​​​​


    >


    ​ 공주 동해원의 메뉴는 많지 않아요.짬뽕과 짬뽕, 짜장면과 짜장면, 탕수육만!


    >


    ​ 전국 5대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에만 있는 인 일에 폰과 탕수육도 하봉잉시켰습니다.맛만 보려고 소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양 전, 인정이 예상하지 않고 4명으로 먹는다면 좀 주문하라고 점원이 추천했습니다.​​​​​


    >


    양파가 듬뿍 들어간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튀김은 습하지도 않고 소스도 좋은 편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 SOSO...특별한 건 없는 보통 탕수육. - 그 정도 느낌?


    >


    술도 잘 못마셔서 그런지 정말 입맛이 없더라구요. ↓컨디션이 좋았다면 더 잘 먹었을텐데...(아쉽다)


    >


    ​ 드디어 기다리던 공주 동해원 짬뽕 등장!​ ​ ​ ​ ​


    >


    겉으로 보기에는 매워 보이지만 그다지 맵지 않은 편은 아니었습니다.다른 짬뽕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다 먹고 나쁘지 않아도 입 안이 깔끔하지 않습니다.​​​​​​


    >


    어패류가 아닌, 고기 베이스 짬뽕! 양배추, 양파, 파, 호박이 듬뿍 들어있고, 오징어도 조금씩 보이네요. 흐흐


    >


    국물이 맛있어서 짬뽕면만 먹는 게 아쉬워요.공기 식사를 시키고 스토리아 먹어줘야지.저는 몸 상태도 있고 원래 짬뽕을 나쁘지 않아서 많이 못 먹었는데 같이 간 지인은 맛있다며 아주 좋아했어요.면 킬러인 남편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전국 5대 장 폰가에서 지난해에 간 군산 복송루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


    >


    ​ 식신 로드와 수요 미식회에도 나온 공주 동해원 ​ ​ ​ ​ ​


    >


    오픈할 때마다 지본인서에 가면 무조건 대기해야 합니다.나는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먹을 정도는 아니라는 의견이 있었지만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 남편이 공주 청운맛집 짬뽕이 맛있다고 하고, 이번에는 거기에 가자고 했습니다. ) 공주 짬뽕 맛집을 찾았더니 청운맛집도 한번 검색해 보세요.


    >


    주차장이 넓은데 차가 너무 많아서 나가는데 가끔 좀 걸렸어요. ᅲᅲ


    >


    길 건너편에 주차할 차 때문에 차 안에서 잠깐 기다리는데 갑자기 방송 카메라가 사대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예용~뭔가 하고 카메라가 찍은 쪽을 보니 가수 테이가 매니저와 함께 차에서 내려서 동해원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


    뒷모습 사진만 찍었는데, 의견보다 얼굴이 너무 작아서 놀랬어요.또 연예인은 연예인같네요. 아니에요 진짜... 저는 진짜 매니저 형이랑 같이 과인 오는 거 본 적이 있어서 저는 진짜 진짜 촬영이 아닌가 싶은데 확실치 않아요. (울음)방송을 보면 미식가이며 대식가지만 테이 씨는 동해원 짬뽕 맛있게 먹었습니까 문득 궁금합니다 흐흐


    ​​​​




    댓글

Designed by Tistory.